로고

고객지원
  • 지사모집안내
  • 지사모집안내
  • 입금계좌안내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1.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2. 예약금은 어디로 언제까지 입금하나요?
3. 예약은 출산 얼마전에 하나요?
4. 미리 예약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받을수 있나요?
5. 예약금 입금확인 영수증이 발급되나요?
6. 예약금 입금후 취소시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7. 온라인 상담신청후 언제 연락이 오나요?
8. 예약후 서비스 유형 변경이 가능한가요?
9. 서비스 개시후 서비스 유형변경이 가능한가요?
10. 산후관리사들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11. 산후관리사님들의 건강상태는 어떻게 보장하나요?
12. 산후관리사님들은 배상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나요?
13. 서비스 받기전 준비해야 할것이 있나요?
14. 서비스 기간중 공휴일이 있을 경우 어떻게 진행되나요?
15. 서비스 시작후 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16. 출퇴근 서비스 시간변경 가능여부와 시간연장 요금은 얼마인가요?
17. 예약후 출산하면 언제 연락을 해야 되나요?
18. 장보기도 해주나요?
19. 아이린, 아이리스, VIP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20. 산후관리사는 어떤일을 해주나요?

1    2

  |   이레아이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   지사모집  |   고객센터
하단로고 상호 : 이레아이맘  |  대표자 : 최경옥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1.   4층 401호(방배동, 대양빌딩)
TEL : 02)2052-1080 - (지점연락처 바로가기)  |  사업자번호 : 401-48-00127
Copyright ⓒ 2017 by ereimom. All rights red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