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지원
  • 지사모집안내
  • 지사모집안내
  • 입금계좌안내
F A Q

F A Q

1. 서비스 신청은 언제쯤해야 하나요?
2. 보건소 신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3. 업체에 본인부담금은 언제까지 납부해야 하나요?
4. 서비스 시작일 변경 또는 기간변경이 가능한가요?
5. 추가요금에 대한 서비스는 어떻게 해주나요?
6. 추가요금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7. 보건소 환급시 필요한서류는 ?
8. 반려견 반려묘가 있을때 서비스는?
9. 관리사 교체는 가능한가요?
10. 바우처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11. 관리사는 어떤일을 해주나요?
12. 표준서비스에 포함하지 않는 서비스 (부가서비스 예시)
13. 관리사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4. 우수 관리사 조건은 무엇인가요?
15. CCTV설치시 고지해야 하나요?

1

  |   이레아이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   지사모집  |   고객센터
하단로고 상호 : 이레아이맘  |  대표자 : 최경옥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1.   4층 401호(방배동, 대양빌딩)
TEL : 02)2052-1080 - (지점연락처 바로가기)  |  사업자번호 : 401-48-00127
Since 2006    Copyright ⓒ 2017 by ereimom. All rights rederved.